추천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C언어->WinAPI->DirectX->C++->STL->Socket->MFC->Direct3D또는OpenGL.

여기까지 배우시면 왠만한 온라인 게임 정도는 만들 수 있습니다.

게임회사에 취직하시려면 Direct3D쪽을 강력히 권해드립니다.

 
라이브러리 프로그래머라...??;;;;

자신의 라이브러리를 높은 래밸로 창조하고 싶으시면,

C++공부를 많이 하고 경험을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.

요즘은 C언어보다 C++언어를 더 먼저 배울만큼 객체지향을 중요시 하는 시대라서,

무엇보다 OOP설계능력을 키우는게 급선무입니다.

그러려면 대형프로젝트에 자주 참가하셔서 많이 만드셔야 하지요.

하지만 대형 프로젝트에 참가하려면 C언어 기초쯤은 완벽히 마스터 해야합니다.

'Program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현재 시간 얻기  (0) 2010.01.14
코드 실행 시간 측정  (0) 2010.01.14
Fundamentals of Physics with Ramamurti Shankar  (0) 2009.12.25
Posted by 시그v

블로그 이미지
Computer graphics & Programming
시그v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11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최근에 달린 댓글

믹시